이수경, 분위기 있는 가을여자로 변신 "다양한 컬러 완벽 소화하며 눈길"

배우 이수경, "따뜻함과 스타일" 모두 사로잡은 가을 패션 선보였다!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18:39]

이수경,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의류 광고 공개! "변함없는 러블리 매력 선사"

배우 이수경, 가을 분위기 한껏 담은 모습 공개! "사랑스러운 미소 눈길"

 

▲ 배우 이수경  © 이성철 기자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배우 이수경이 가을의 분위기를 한껏 담은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의류 광고 속에서 이수경은 다양한 컬러의 패딩과 니트로, 지금부터 다가오는 초겨울까지 어울리는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수경의 투명하고 흰 피부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이 만나 기능성은 물론 멋스러운 모습까지 한번에 보여주며 이수경만의 분위기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이날 촬영에서 이수경은 사랑스러움과 이지적인 느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일상적인 느낌의 옷부터 고혹적인 가을의 느낌을 가득 담은 옷까지 자신의 매력 속에 완벽하게 녹여냈다는 후문.

 

이수경은 지난 추석 MBN 파일럿 예능 '10달러 셰프'를 통해 미식의 나라 대만을 직접 방문하여 스타 셰프들과 함께 펼친 미식 대결 속 변함없는 예능감을 뽐냈다.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 여신다운 모습과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며 숨길 수 없는 끼를 가감없이 펼쳐냈다.

 

한편, 이수경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하고 있다.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