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데이즈드와 함께한 묵직한 화보 공개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22:07]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노민우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노민우  © 이성철 기자

 

지난 7월 종영한 <검법남녀 시즌2>에서 다중인격 캐릭터 장철을 연기해 세간의 호평을 받은 노민우는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밤의 거리 곳곳을 누비며 촬영한 이번 화보는 노민우의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그는 캐쥬얼한 의상부터, 젠틀한 의상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

 

노민우는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배우로서 해외 작품에 출연해보고 싶어요. 뮤지션으로선 해외에서 공연을 해보고 싶고요. 저는 배우, 뮤지션 모두 잘하고 싶거든요.”라는 말로 향후 계획을 이야기했다.

 

노민우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 노민우  © 이성철 기자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