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의 히로인 박유나, 데이즈드와 함께한 우아한 화보 공개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1/02 [05:24]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박유나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박유나  © 이성철 기자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이미라 역을 맡아 엄청난 주목을 받은 박유나는 데이즈드 11월호 화보에서도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여성스럽고 시크한 그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담겼다.

 

또한 박유나는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주목받는 배우답게 럭셔리한 의상부터 깔끔한 슈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 배우 박유나  © 이성철 기자

 

박유나는 이어지는 인터뷰에서도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호텔 델루나>는 저를 대중적으로 더 알린 감사한 작품이죠. 배우로서 제 스펙트럼을 더 넓힌 작품이기도 하고요.”라는 말로 종영 소감을 이야기했고, “공포 영화를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 동명의 원작 게임을 즐겨 하기도 했고요. 시나리오를 받았는데 술술 읽혔고, 여러모로 매력적이었어요.”라며 현재 촬영 중인 자신의 첫 번째 주연 영화 <화이트데이>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박유나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www.dazedkorea.com)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 박유나  © 이성철 기자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