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 주연 캐스팅! "하니-황승언과 호흡 맞춘다"

신예 이종원, 플레이리스트 'XX' 주연 확정! 하니의 둘도 없는 남사친 왕정든 役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1/02 [15:56]

이종원, 플레이리스트 'XX' 주연 캐스팅! "남사친의 정석 보여준다"

이종원-하니-황승언, 플레이리스트 'XX' 주연 캐스팅! "이종원 남사친의 정석 보여준다"

신예 이종원, 플레이리스트 'XX' 출연! "남사친의 정석이자 로망인 왕정든 役 선보인다"

 

▲ 배우 이종원  © 이성철 기자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신예 이종원이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XX'의 왕정든 역으로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웹드라마 ‘XX’(엑스엑스)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종원은 극중 스피크이지 바 XX의 헤드 바텐더인 주인공 '윤나나'(하니 분)의 둘도 없는 친구 왕정든으로 출연해 남사친의 로망이자 정석인 인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왕정든은 항상 윤나나의 편에서 그를 응원해주는 것은 물론, 누구보다 윤나나를 잘 알고 있는 측근인만큼 때로는 츤데레스럽게, 때로는 살뜰하게 윤나나를 돕는다.

 

총 6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의 주인공으로 데뷔를 알린 이종원은 훤칠한 키와 뚜렷하고 훈훈한 이목구비로 이목을 이끄는 것은 물론, 첫 데뷔작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종원은 최근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 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캠퍼스 스토리를 싱그럽게 그려내며 시즌2 제작을 확정한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도 주인공 '우진'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XX'는 총 10부작으로 오는 13일 크랭크인에 돌입하며, 2020년 1월 공개된다.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