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환, "한국의 커넬 샌더스로 大변신" KFC 뉴 모델로 발탁!

"한국판 커넬 샌더스가 온다" 공정환, KFC 모델 발탁!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1/02 [16:12]

공정환, 베테랑다운 연기로 한국판 커넬 샌더스로 변신!

공정환, KFC 모델 발탁! "젊고 트렌디한 커넬 샌더스 선보인다"

 

▲ 배우 공정환  © 이성철 기자

 

배우 공정환이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소식을 알렸다.

 

당사의 마스코트인 커넬 샌더스로 공정환을 선정한 KFC 측은 "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배우 공정환이 KFC의 창립자이자 마스코트인 커넬 샌더스의 모습을 젊고 트렌디한 느낌으로 신선하게 보여주며 국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지난달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공정환은 커넬 샌더스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베테랑 배우다운 표정 연기와 능청스러움으로 완벽하게 '한국판 커넬 샌더스'를 만들어내며 현장에 모인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올해 드라마 '절대그이'부터 '60일, 지정생존자', '신입사관 구해령'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한 공정환은 허당끼 가득한 천재 개발자, 강직하고 충성스러운 경호관, 동생을 향한 사랑이 가득한 자애로운 선비 등 매번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여왔다.

 

특히 공정환은 다수의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히 다져온 연기 내공을 각 캐릭터 속에 녹여내며 극의 몰입감과 안정감을 더하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외에도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사회인' 등 스크린과 웹드라마 등 다채로운 매체에 출연하며 경계 없는 연기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공정환은 '신입사관 구해령'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