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폐회

2020년 상주시 주요업무 계획보고, 조례안 및 기타 안건 심의·의결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01:11]

[다경뉴스=남도국 기자]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는 6일 제195회 상주시의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에서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 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폐회   © 남도국 기자

 

이번 임시회는 지난달 29일 개회 후 2020년도 부서별 주요업무 계획보고를 제5차 본회의까지 5일간에 걸쳐 진행하였고 내년도 상주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한 점검을 통해 추진 사업의 부당한 부분을 지적하며, 시민의 편익증진을 위한 대안제시에 힘썼다.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의결한 23건의 조례안 및 일반 안건 중 상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5건은 수정가결 되었으며, 상주시 범죄예방 환경설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0건은 원안가결 되었다.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은 “2020년도 주요사업 계획보고에서는 시정추진에서 예상되는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찾는 소통의 기회였으며, 집행부에서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민생과 직결된 현안사업을 꼼꼼히 챙기고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폐회   © 남도국 기자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