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깨끗한 집에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법무부 법사랑위원회 상주지구연합회 재능봉사로 온정을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1:02]

[다경뉴스=남도국 기자]법사랑위원회 상주지구연합회는 11월 7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거환경이 열악한 상주시 공검면 율곡리 저소득 기초생활수급자 가구에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사진설명=상주시, 깨끗한 집에서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남도국 기자

 

이들은 낡은 벽지를 뜯어내고 말끔하게 도배를 했으며 장판을 교체하고 TV도 기증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회 상주지구연합회는 비행 청소년 선도, 어려운 학생 자매결연 및 장학금 지원, 청소년 대상 선진지 견학, 청소년 축제 등 관내 청소년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 매년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펴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대구지방검찰청 이영규 상주지청장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회원들과 대상 가구 어르신을 격려했다. 

 

김종두 공검면장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신 회원들께 감사 드리며 연말연시를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도국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