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정보기획과 다섯 번째 실천과제로 추진, 시민동참 유도

가가호호 찾아가는 해피투게더 운동’전개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22:51]

통계조사원 활용, 7대 실천목표 등 홍보리플렛 배부
[김천시=나경희기자]김천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해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로 추진하고 있는‘Happy together김천’운동의 효율적인 홍보와 전 시민의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가가호호 찾아가는 해피투게더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 가가호호 찾아가는 해피투게더 운동’전개-정보기획과  © 나경희기자

 

김천시 정보기획과의 다섯 번째 실천과제로 추진하고 있는 ‘가가호호 찾아가는 해피투게더 운동’은 11월 6일부터 25일까지 20일간에 걸쳐 2019가구주택기초조사 통계조사원을 활용하여 김천시 전역의 모든 가구를 방문하는 발로 뛰는 홍보활동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 가가호호 찾아가는 해피투게더 운동’전개-정보기획과  © 나경희기자

 

이번 홍보활동은 일회성 구호가 아닌 실질적인 시민참여와 의식변화 유도에 주력하여 관내 전 지역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는 43명의 조사원이 해피투게더 운동의 취지와 7대 실천목표, 생활 속 실천과제 등의 내용이 담긴 홍보리플렛을 각 가정에 전달하게 된다.

 

특히, 읍면 거주 노인세대나 단독거주세대 등 사회적 취약계층과 시정홍보가 다소 어려운 정보소외계층에 대한 직접적인 대면 홍보를 통해 관내 전 구역, 모든 계층에 제대로 전파되고, 범시민운동으로 확산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나경희기자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