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위군 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 김치 나눔봉사 실시

김장김치 나눔DAY」통해 따뜻한 정 나눠요!

최계희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22:23]

군위군 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 김치 나눔봉사 실시

김장김치 나눔DAY」통해 따뜻한 정 나눠요!

최계희기자 | 입력 : 2019/11/21 [22:23]

[다경뉴스=최계희 기자]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는 11월 21일 관내 중증장애인 가구를 비롯해 거동이 어려운 구성원이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김치와 라면을 전달하는 행사인「김장김치 나눔DAY」을 개최했다.

 

▲ 사진설명=군위군 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 김치 나눔봉사 실시   © 최계희 기자

 

「김장김치 나눔DAY」은 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에서 매년 연말마다 자원봉사대 회원들이 모여 버무린 김치 200포기와 라면 20박스를 대상 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면서 가정의 안부를 묻는 등 말벗이 되어주는 따뜻한 정이 담겨있는 행사이다.

 

소보면여성자원봉사대 이애경 대장은 김장행사장에서 “해마다 우리 주변에 있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약소하게나마 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권 소보면장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모여 김치를 버무리고 직접 배달까지 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더욱 늘려 소보면민 모두가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