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문화원,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타기관 견학 및 문화체험 실시

울산문화예술회관 방문을 통한 상호 정보교류의 장 마련

염상호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01:01]

[다경뉴스=염상호 기자] 경상북도교육청문화원(추미애)은 11월 22일부터 1박2일 동안 문화원 직원들을 대상으로 울산문화예술회관 및 울산지역 일원에서 ‘2019 업무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 울산문화예술회관 방문  © 염상호 기자

 

이번 연수는 타기관 방문 상호 정보교류와 ‘다양한 방식의 효율적 홍보방안’ 관련 주제토론 및 문화탐방을 통한 직원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먼저 울산광역시 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해 대공연장, 소공연장, 전시장 등 시설을 둘러보며 공연 프로그램 및 특색사업,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 대관 현황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서로 정보를 교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다양한 방식의 효율적 홍보방안’ 관련 주제발표를 통한 홍보기사 작성 및 문화원 내년도 계획 수립을 위한 부서 간 토의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장생포고래박물관과 태화강 국가정원 등 울산지역 문화탐방으로 직원 상호간 공감·소통 시간을 통해 재충전과 화합의 기회를 가졌다.

 

추미애 원장은 “문화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한 행복한 문화예술교육을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염상호기자

작은 일에 거창한 말을 사용하는 습관은 피하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북교육청문화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