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옥주리, 김이정, 가수 신성훈 ‘2019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수상자 확정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02:18]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오는12월3일 ‘2019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이 다이몬드호텔에서 열리며 대한민국을 빛낸 문화예술인들의 축제로 펼쳐진다. 

 

▲ 배우 옥주리, 김이정, 가수 신성훈 ‘2019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수상자 확정  © 이성철 기자

 

이날 배우 옥주리, 배우 김이정, 가수 신성훈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옥주리는 배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된다. 이어 김이정은 인기상을 수상할 전망이다. 이어 신성훈은 한류가수 신인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 시상식은 ‘2019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기자협회,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이 주관한다.

 

각분과 대상 수상과 패션공로상, 10대기자상, 10대 예술인상, 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대상 등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누리꾼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 후보자를 선정한다.

 

이어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와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해 수상자를 결정한 후 각 부문 대상 및 각 분야 10개 부문 상 등을 총 70여명에게 시상이 이뤄진다. 

이성철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