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엑스엑스’(XX) 이종원, 트렌디한 캐릭터로 찾아온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엑스엑스’(XX) 이종원,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하니와 특급호흡 기대”

김은하기자 | 기사입력 2020/01/18 [09:50]

‘엑스엑스’(XX) 이종원, 트렌디한 캐릭터로 찾아온다!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엑스엑스’(XX) 이종원,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하니와 특급호흡 기대”

김은하기자 | 입력 : 2020/01/18 [09:50]

이종원, 드라마 ‘엑스엑스’(XX)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첫방 기대감 고조"

이종원, 드라마 ‘엑스엑스’(XX) 포스터 비하인드 현장 大공개! "캐릭터 녹여내며 기대감 고조"

‘엑스엑스’(XX) 이종원, 180도 달라진 이미지로 눈길 "새로운 캐릭터 선보인다"

 

▲ 배우 이종원  © 연예인

 

[다경뉴스=김은하 기자] 이종원의 드라마 ‘엑스엑스’(XX)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MBC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엑스엑스’(XX)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종원은 극중 윤나나(하니 분)의 하우스메이트이자 절친인 왕정든 역을 맡았다. 나나의 취향, 연애사, 퍼스널 컬러 등 나나 본인보다 나나를 더 잘 알고 있는 섬세하고 살뜰한 매력을 지닌 남사친으로 등장해 하니와의 특급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원은 검은 자켓과 니트부터, 파란색 로브 가디건에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의상을 소화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컬이 강하게 들어간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포스터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다양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인 이종원은 왕정든이란 캐릭터를 담아내기 위해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13일에는 이날 촬영된 ‘엑스엑스’(XX) 2차 티저가 공개되며 짧은 시간동안 매력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십분 담아낸 이종원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 제작 드라마 ‘엑스엑스(XX)’는 오는 24일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12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매주 수, 목요일 밤 7시에 방영,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는 22일부터 선공개되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는 29일 첫 방영된다.

거짓이 잠깐 통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통할 수는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