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산림비즈니스학과, 성인학습자 신입생 워크숍 개최

산림치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숲의 치유 기능 연구 및 치유프로그램 운영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22:28]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산림비즈니스학과는 지난 18일 건축조형관 세미나실에서 예비 성인학습자 신입생들을 위하여 워크숍을 개최했다.

 

▲ 임원현 산림비즈니스학과장이 학과 소개 및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백두산 기자

 

이번 워크숍에는 산림비즈니스학과 교수와 재학생, 예비 성인학습자 신입생 등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산림비즈니스학과의 전망 및 비전, 국가장학금(희망사다리2유형) 신청 안내, 입학식 참석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산림비즈니스학과는 산림치유 전문 인력을 양성해 녹색일자리 창출과 숲의 치유기능을 활용한 휴양문화 활성화, 숲의 치유 기능 연구 및 치유프로그램 개발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임원현 산림비즈니스학과장은 “학과의 교육과정 로드맵 제시를 통해 예비 성인학습자 신입생들에게 비전과 동기를 부여 하고자 워크숍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산림에 대한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의 성인과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학습자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온라인 수업과 주말수업, 다학기제, 집중이수제, 학습경험인정제(RPL) 등 다양한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백두산 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한의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