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링컨까지.. 훈훈함 가득 담은 새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니엘 헤니→최유화, 에코글로벌그룹 소속 배우들의 따뜻한 새해 인사

신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1/24 [08:40]

다니엘 헤니→공정환, 새해 맞이 특별 메세지 공개!

"2020년 주인공은 바로 당신" "다니엘 헤니부터 링컨까지"

에코글로벌그룹 배우 경자년 맞이 특별 새해 인사 공개!

   

 

▲ 에코글로벌그룹  © 신영숙 기자

 

[다경뉴스=신영숙 기자] 에코글로벌그룹이 23일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포스트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소속 배우들의 따뜻하고 희망 가득한 설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설 인사에는 배우들의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미공개 사진과 친필사인, 새해 덕담과 더불어 경자년을 맞아 배우들이 직접 그린 재기발랄한 쥐 캐릭터까지 담겨있어 독특하고 신선한 콘텐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아마존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휠 오브 타임'에서 주연으로 촬영에 한창인 다니엘 헤니의 새해 인사를 시작으로, 지난해 각자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활약을 펼친 공정환, 이수경, 곽민호, 이정민이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진심어린 인사를 전했다.   

 

또한 지난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막론하는 활동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온 최유화, 배누리, 동현배는 "감사함으로 한 해가 채워지길 올 한 해도 응원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복하게 살자구요, 우리." 등의 새해 인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을 응원했다.   

 

이어 에코글로벌그룹의 신예이자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필모그래피를 더해가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쌓아 나가고 있는 이종원, 이연, 방은정, 한별, 최지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합니다.", "2020년 주인공은 바로 당신", "건강하고 알찬 한 해 되세요." 등 신인다운 풋풋함과 개성 넘치는 각양각색의 새해 인사를 남겼다.   

 

더불어, 작년 11월 군복무를 마치고 활동 재개를 알린 노상현과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에 있는 아역 배우 링컨도 각각 "2020년 경자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여러분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해요!"의 인사를 전하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에코글로벌그룹 배우들의 애정 가득한 새해 인사 전문은 에코글로벌그룹 공식 SNS 채널인 네이버 포스트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