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정기총회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20:08]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정기총회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2/11 [20:08]

[다경뉴스=이성철 기자]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에서는 2월 11일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사무국 회의실에서 8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사진=구미시]2020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 이성철 기자


이날 정기총회는 바르게살기운동 확산을 위하여 임기 동안 헌신해 온 임원에게 공로패 수여와 신임 임원들에 대한 인준서를 전달하고, 2019년 사업결산 및 활동실적보고, 2020년도 사업추진계획 및 예산승인, 기타 안건처리 순으로 진행됐다.

 

윤무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다양한 봉사와 활동으로 바르게살기운동 확산을 위해 노력해 온 임원 및 위원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세환 구미시부시장은 열심히 활동해 온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경자년에는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가 구미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협의회는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를 위하여 소외계층,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과 김장김치나눔 등 조리봉사 및 집수리봉사를 비롯해 청소년 정서함양 및 문예창작활동 활성화를 위한 단계백일장 개최,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사진=구미시]2020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 이성철 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미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