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분들을 ‘#존경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챌린지’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 감사인사 전해..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4/27 [17:01]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분들을 ‘#존경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챌린지’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 감사인사 전해..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4/27 [17:01]

가족이엔티 소속배우 손병호-김예령-재희-최대성-한동규-이명훈-방주환-진소연-차재이-이세희-강소운-안종민-이성진-김수혁-전우재-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동참,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가족이엔티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이성철 기자

 

코로나19로 밤낮 가리지않고 고생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노고에 감사인사 드립니다. 우리 모두 이겨냅시다. 대한민국 파이팅!

 

‘덕분에 챌린지’에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이 동참하며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가족이엔티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애쓰고 계신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분들 덕분에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에서 끝을 꿈꾸게 하는 사람들, 이 순간에도 코로나19 진료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신 의료진분들께 아낌없는 응원과 감사를 보냅니다.” 라는 글을 남기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관련해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의료진 응원 캠페인이다.

 

대표로 가족이엔티 최고참 배우 손병호는 의료진들에 대한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의 마음이 코로나19로 현장에서 고생하고 헌신하는 의료진분들께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고, 더불어 한국만의 문제가 아닌 전세계적인 문제로, 끝까지 싸우고 이겨내 하루 빨리 건강한 날이 돌아오길 바랍니다.”라고 존경하는 의료진들을 다시 한번 응원하고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을 전했다.

 

이어서 소속사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이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너무나 좋은 의미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분들을 절대로 잊지 말고 모든분들을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잘 지키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라고 코로나19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배우 손병호, 김예령, 재희, 최대성, 한동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차재이, 이세희, 강소운, 안종민, 이성진, 김수혁, 전우재,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까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족이엔티의 소속배우들은 다양한 시도와 많은 준비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