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캐스팅! 이유리X연정훈X이일화와 호흡!

신스틸러 배우 최대성,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출연확정!

박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04:51]

최대성!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캐스팅! 이유리X연정훈X이일화와 호흡!

신스틸러 배우 최대성,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출연확정!

박정훈기자 | 입력 : 2020/06/25 [04:51]

또 한번 맛깔나는 캐릭터 기대!

배우 최대성 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보도국 국장 형국役 캐스팅!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배우 최대성.  © 박정훈 기자

 

[다경뉴스=박정훈 기자] 배우 최대성이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감독 김정권/극본 김지은/제작 래몽래인)’에 출연한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입양된 친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거짓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긴박하게 흘러가는 극의 진행과 가족애를 일깨워줄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최대성은 극 중 강지민(연정훈 분)의 사수이자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친구 같은 존재인 방송국 보도국 국장 형국 역을 맡아, 남다른 아부 스킬로 현재의 자리까지 오르지만 여자 앞에서는 말과 손을 더듬는 타고난 쑥맥의 기질을 가진 캐릭터를 열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쾌한 국장의 모습을 보이는 한편 지민을 대단히 아끼는 마음에 때때로 지민과 부딪히기도 하며 극 중 연정훈과의 뛰어난 케미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MBC ‘전생에 웬수들’, SBS ‘청담동 스캔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준 김지은 작가와 ‘가을 이야기’, ‘설해’ 등을 연출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김정권 감독이 만나 어렵게 한 ‘가족’이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으로, 씬스틸러 최대성 과 이유리, 연정훈, 이일화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배우 최대성은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먼저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처음 대본을 받고 어느새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푹 빠져서 읽고 있는 저를 보면서 이 작품은 꼭 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지금껏 많은 작품들을 해왔지만 이번 ‘거짓말의 거짓말’ 속 형국 역은 또다른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한 마음입니다. 시청자 여러분들께 형국의 삶을 잘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거짓말의 거짓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대성은 뛰어난 캐릭터 해석 능력으로 평소 어떤 역을 맡아도 찰떡같이 자신만의 캐릭터로 표현해내는 명품 배우로, 그간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별에서 온 그대’, ‘아버지가 이상해’,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등 인기 드라마에서 눈도장을 톡톡히 찍으며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는 씬스틸러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명품배우 최대성이 출연하는 채널A 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은 온라인 방송, 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한편, 오는 9월 채널A와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죽기 살기로 했는데 그때는 졌다. 그런데 이번에는 죽기로 했고 이겼다. 그게 답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