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의 7월을 풍미한 ‘이달의 소녀’ 화보 공개

박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01:58]

데이즈드'의 7월을 풍미한 ‘이달의 소녀’ 화보 공개

박정훈기자 | 입력 : 2020/06/26 [01:58]

[다경뉴스=박정훈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7월호를 통해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로 구성된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를 담은 14페이지 분량의 화보를 공개했다.

 

▲ 데이즈드'의 7월을 풍미한 ‘이달의 소녀’ 화보 공개     ©박정훈 기자

 

최근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여자 아이돌 라이징 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아이돌 그룹답게 좁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소녀들의 태도와 말투, 눈빛과 몸짓은 자신감과 사랑스러움으로 빛났다.

 

세상의 ‘아름다움’을 한 장면에 축약시켜놓은듯 한 그룹 컷은 물론, 소녀들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싱글 컷도 <데이즈드>의 지면과 화면을 빛냈다.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개인 질문에도 소녀들은 밀도 있는 대답을 내놨다. “어릴 때부터 스포츠를 잘했어요. 자신감이 생기니까 자연스럽게 좋아졌고요.

 

남동생 두 명과 놀아주다 보니 구기 종목도 잘하게 됐고, 요즘엔 보디라인 가꾸는 데 관심이 많이 생겨서 쇄골이랑 어깨 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운동을 해요.” 운동을 좋아하는 츄에게 들은 답변이다. 그런가 하면 학창 시절 아이돌이 되고자 하는 열정을 부모님께 증명하고자 줄곧 성적 상위권을 놓치지 않던 이브는 “수업 시간에 졸다가도 선생님이 강조하시는 건 그 와중에도 무조건 받아 적었어요.

 

 

▲ 데이즈드'의 7월을 풍미한 ‘이달의 소녀’ 화보 공개  © 박정훈 기자

 

그렇게 적어둔 걸 학원 가는 차 안, 버스 안 가리지 않고 계속 훑어봤어요. 정말 독하게 한 거? 그거뿐인 것 같아요.”라며 꿈을 꾸던 시절을 회상했다. 한편 유일한 외국 국적의 멤버 비비는 “엄마에게 사랑한다, 고맙다, 말과 행동으로 표현을 자주 할 수 없어 아쉬워요. 항상 도와드리고 싶고, 또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라고 말했다.

 

7월의 여름뿐일까. 가을과 겨울, 다시 봄과 여름이 오기까지. 1년 열두 달 사랑스러움을 책임질 ‘이달의 소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데이즈드'의 7월을 풍미한 ‘이달의 소녀’ 화보 공개     ©박정훈 기자

죽기 살기로 했는데 그때는 졌다. 그런데 이번에는 죽기로 했고 이겼다. 그게 답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