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박정훈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03:25]

윤경희 청송군수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박정훈기자 | 입력 : 2020/06/26 [03:25]

▲ 윤경희 청송군수  © 박정훈 기자


지역의 경제 발전과 사회 통합, 급변하는 인터넷시대를 선도하고 계신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청송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날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와 수많은 정보들이 생산되고 사라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자세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지역의 알권리를 충족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의 역할이 날이 갈수록 그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언론은 이러한 홍수 속에서 독자의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며, 언론의 건전한 사회비판은 올바른 여론형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이끌어 내는데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언론에는 사회를 깨우는 경책(警策)의 기능과 언제나 진실을 외치는 나팔수의 기능, 그리고 미래를 밝히는 횃불의 기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경뉴스가 냉철한 시각과 보다 성숙한 자세로 진실, 정확, 공정성, 편향되지 않는 내용으로 현실을 직시하고,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함께 고민하는 창조적 동반자가 되어 주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신망 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어 정론직필의 언론, 격조 높은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기원해 봅니다. 

 

다시 한 번 창간을 축하드리며 각계각층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지역민의 진정한 동반자로 함께 호흡해 주시길 바라며, 다경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죽기 살기로 했는데 그때는 졌다. 그런데 이번에는 죽기로 했고 이겼다. 그게 답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