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의회 서재원 의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신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5:41]

포항시의회 서재원 의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신영숙 기자 | 입력 : 2020/06/26 [15:41]

▲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 신영숙 기자

 

대구․경북 곳곳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하는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포항 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과 공정한 보도, 발로 뛰는 현장취재를 통해 지역 언론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계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지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내외의 도전 속에서 새 사회, 새 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변화와 도약의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시대에 발맞추어 우리 사회의 희망과 대안을 만들기 위해서는 언론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다경뉴스’가 지방자치 시대를 대표하는 인터넷 신문사로서 언론 본연의 역할인 감시와 견제를 통하여 합리적인 비판과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제시해오고 있어 든든하게 생각하며,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지역 발전의 소명감을 바탕으로 올바른 정책은 적극 홍보하고 지역사회를 통합하고 선도해 나가는데 책임을 다해 온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이 더욱 뜻깊게 다가옵니다. 

 

앞으로도 의정과 시정에 대한 균형 있는 시각과 보도를 통해 지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지역의 생생한 뉴스를 신속․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지역의 대표 인터넷 신문사로 더욱 더 성장․발전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다시 한번, 다경뉴스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6.

포항시의회 의장 서재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