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정책개발원, 아마존 입점을 통한 글로벌셀러 양성

아마존으로 도약하는 경북여성

신영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20:54]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아마존 입점을 통한 글로벌셀러 양성

아마존으로 도약하는 경북여성

신영숙 기자 | 입력 : 2020/06/26 [20:54]

- 글로벌셀러를 통한 무점포, 소자본 창업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

 

▲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1차 수료식  © 신영숙 기자

 

[다경뉴스=신영숙 기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는 6월 24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에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아마존을 통해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경북여성을 양성한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1차’ 수료식을 진행했다.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은 총36시간의 아마존 입점을 목표로 한 교육으로 교육과정 동안, 세계 최대 온라인마켓인 아마존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상품소싱, 마케팅, 전략적 시장조사 방법, 1:1 맞춤형 컨설팅 등을 아마존셀러 전문교육기관의 강사로부터 배우고 실습하였다. 지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교육과정으로 맞춤형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되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 여성일자리사관학교는 경북여성가족플라자(경북도청신도시 제2행정타운 내)에서 7월 6일부터 “2020글로벌셀러 양성과정 2차”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신청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혹은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 홈페이지 (www.gbwomanjob.com)

 

모집공고에서 서류를 다운해서 작성 한 후 전자메일로 접수가능하다. 문의 여성일자리사관학교사업팀 (054-650-7962).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영주 호미가 아마존에서 대박난 것처럼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통해 세계에서 활약하는 경북여성사업가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원경 경상북도 아이여성행복국장은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통해 많은 경북여성들이 창업에 도전하길 바란다며, 우리 경상북도에서는 여성일자리사관학교를 통해 여성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