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문가영과 함께한 동화적인 화보 공개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02:19]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문가영과 함께한 동화적인 화보 공개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6/30 [02:19]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7월호를 통해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배우 문가영  © 이성철 기자

 

문가영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또 다른 자신의 매력을 펼쳐 보이고, 올리브 채널 예능 <식벤져스>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데이즈드>는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문가영의 그간 안부를 전했다.

 

그는 동화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판타지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사한 꽃 실루엣을 배경으로 퍼프 디테일 롱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러플 장식 미니 드레스를 입고 허공을 응시해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했다.

 

문가영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 남자의 기억법>에 대해 “지치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때, 운명처럼 만난 작품"이라며, “큰 힘이 됐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해당 작품을 통해 “20대 배우로서 안정권에 든 것 같다는 칭찬을 받았다”며 “어쩌면 지금의 내 모습이 어릴 적 꿈꾼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다만 이 같은 칭찬에 대해 “휘둘리지 않을 것”이라며, 데뷔 15년 차 배우로서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 그리고 자부심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 외에도 그는 “정신없이 촬영하다 보면 책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이는 쉬고 싶다는 신호”라며 tvN 예능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 이어 다시 한번 지성미를 뽐냈다.

 

배우 문가영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우 문가영  © 이성철 기자

▲ 배우 문가영  © 이성철 기자

▲ 배우 문가영  © 이성철 기자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청도군, 수련 핀 청도읍성 관광객의 시선을 사로잡다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