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안동시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최재국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04:15]

권영세 안동시장, 다경뉴스 창간 6주년 축사

최재국기자 | 입력 : 2020/07/03 [04:15]

▲ 권영세 안동시장

‘세상의 빛이 되는 신문, 공명정대한 신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문’을 주창하는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대구․경북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며 세상을 밝히고자 하는 백두산 대표님을 비롯한 다경뉴스 가족 모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다경뉴스는 창간이후 지역주민의 삶을 대변해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지역 언론의 한계성을 지혜롭게 극복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로 발전해왔습니다.  

 

안동은 지난해 도산서원과 병산서원이 세계유산으로 등재되는 쾌거에 이어 금년에는 대한민국 “관광거점도시”로 선정이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글로벌 명품관광도시를 육성해 나갈 것입니다. 

 

이에 올바른 지방자치 실현에 기여하는 사명감으로 다져진 다경뉴스가 함께 고민하며 미래를 만들어가는 견인차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창간 6주년을 맞아 다경뉴스가 시민들이 알아야 할 의정, 시정 정보를 끊임없이 전달함으로써 참 언론으로 거듭 성장하시길 기원 드리며,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신문으로 한층 더 도약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인터넷 신문으로서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명품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2020. 7. 

안동시장  권 영 세

최재국 기자 (time51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이철우 도지사, 창의형 스마트 오피스 ‘상상마루’에서 업무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