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항 군수, 다경뉴스 창간 6주년 기념 축사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7:30]

엄태항 군수, 다경뉴스 창간 6주년 기념 축사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0/07/10 [17:30]

▲ 엄태항 봉화군수  © 박정훈 기자


지역 언론발전을 위해 늘 노력하고 계신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15년에 창간해 그동안 봉화군민을 비롯해 경북도민의 바른 눈과 귀가 되어오신 다경뉴스 백두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경뉴스는 공정한 보도와 깊이 있는 분석으로 군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지역사회의 장기적 발전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언론 본연의 사명감으로 밝고 투명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고 언론의 책임을 다해왔습니다.

 

지역민들의 소통과 화합, 새로운 발전을 위한 지역 언론의 역할이 최근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군민들의 역량결집과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기침체 등 여러 가지 시련이 있었지만 세상의 빛이 되는 신문이라는 다경뉴스의 사시(社是)처럼 지역의 소외된 곳, 부족한 곳, 빛이 닿지 않아 그늘진 곳까지 살펴 빛이 되어주시고 희망이 되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봉화군도 함께 하겠습니다.

 

또 저와 우리 600여 공직자 모두는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열린 행정으로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더불어 풍요로운 봉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다경뉴스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봉화군수 엄태항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안동민속박물관 옆 전시장, 무궁화 전시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