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근 前 영양군 부군수,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01:30]

전종근 前 영양군 부군수,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0/07/15 [01:30]

[다경뉴스=백두산기자] 전종근(前 영양군 부군수)은 7월 14일 영양군 인재육성장학회를 찾아 장학금 2백만원을 전달했다.

  

▲ 전종근 前 영양군 부군수,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 백두산 기자

 

전종근(前 영양군 부군수)은“고추의 고장 영양군 부군수로 재직한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준 지역주민들과 선후배 공무원들께 감사드리며 영양군이 발전하려면 지역인재 양성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올해에도 영양군에서 많은 지역인재가 배출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탁취지를 전했다.

 

경북 울진이 고향인 전종근(前 부군수)은 울진고 및 대구대 사회개발대학원 졸업, 경북도 문화융성사업단장, 노인효복지과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지난 17년 9월 취임하여 18년도 말까지 1년 3개월 영양군 부군수로 재직하는 동안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경상북도와 영양군의 가교역할을 했다.

 

영양군 인재육성장학회에서는 각계각층에서 기부한 기탁금과 적립된 장학기금을 활용하여 농산어촌 우수외래강사사업과 교육환경개선사업, 지역 내 우수 학생에 대한 장학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영양군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학금이 필요한 학생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안동민속박물관 옆 전시장, 무궁화 전시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