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배우 손병호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 캐스팅!!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장애인 댄스 스포츠!

이성철기자 | 기사입력 2020/09/12 [18:58]

명품배우 손병호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 캐스팅!!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장애인 댄스 스포츠!

이성철기자 | 입력 : 2020/09/12 [18:58]

명품배우 손병호의 새로운 도전!!

장애인 댄스스포츠? 너무나 설레이고 의미있는 도전!

“즐거운 챔피언 방송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선입견과 인식이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 손병호-즐거운 챔피언 연습, 사진출처=에디케이  © 이성철 기자

 

[다경뉴스=이성철 기자] 9일 명품배우 손병호가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연출 손성권)의 출연소식을 전했다.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처음 접해보는 장애인 스포츠가 생소하고 어렵지만 스포츠를 매우 사랑하는 다양한 분야에 5명의 연예인들이 함께 땀 흘리고, 서로를 이해하고, 최선을 다하며 ‘열정’과 ‘진정성’을 담은 장애인 댄스스포츠에 도전한다.

 

배우 손병호는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해 추석에 방영된 ‘즐거운 챔피언 시즌1’ 방송을 통해 너무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올해 6월 처음 프로그램 제의가 들어와 고민없이 바로 승낙했습니다.

 

시즌2의 종목은 장애인 댄스스포츠라고 들었을 때 한번쯤은 전문적으로 댄스스포츠를 접해보고 싶었는데 너무나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울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요즘 드라마, 영화, 연극 등으로 다양한 활동 중이지만, 일주일에 최소 두 번 이상은 파트너, 댄스스포츠 선생님과 함께 시간을 쪼개며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선수만큼의 실력을 보여 드리지는 못하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선입견과 인식이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즐거운 챔피언 시즌2’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명품배우 손병호는 지난해부터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 하라는 일은 안하고', MBC '웰컴2라이프', tvN '위대한 쇼',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까지 장르를 아우르고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명품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고, 최근 종영한 JTBC ‘모범형사’는 5주 연속 월화드라마 1위를 지키며 前인천지검 지검장, 뇌섹남 김기태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명품배우 손병호가 출연하는 KBS 1TV 예능 ‘즐거운 챔피언 시즌2’는 오는 10월 시청자들 곁으로 찾아간다. 또한, 2020년 최고의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병호의 남은 2020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세상에 오직 두 가지 힘만 있다, 검과 기백이다, 길게 보면 검이 언제나 기백에 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풍성한 가을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