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만자’ 이종원, 꿈 찾아나선 지수 동생 ‘동연’역으로 첫 등장!

‘아만자’ 이종원, 20대 청춘 그린다 ‘동연’역으로 오늘 첫 등장!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08:47]

‘아만자’ 이종원, 꿈 찾아나선 지수 동생 ‘동연’역으로 첫 등장!

‘아만자’ 이종원, 20대 청춘 그린다 ‘동연’역으로 오늘 첫 등장!

나경희기자 | 입력 : 2020/09/15 [08:47]

‘아만자’ 이종원, 자신의 꿈 지키기 위해 가족 떠난 ‘동연’역으로 첫 등장!

‘아만자’ 이종원, 오늘(15일) 3화부터 본격적인 등장…지수 동생 ‘동연’役

 

▲ 배우 이종원  © 나경희 기자

 

[다경뉴스=나경희 기자] 이종원이 ‘아만자’ 3화를 통해 첫 등장한다.

 

지난 1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만자'는 말기암 선고를 받은 27세 취업준비생이 고통스러운 투병의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오가며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휴먼 판타지를 그렸다. 

 

오늘(15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아만자’ 3화에서 첫 항암치료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지수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자신의 꿈을 지키기 위해 가족의 품을 떠났던 이종원의 모습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앞서 이종원은 지수의 4살 터울의 동생인 ‘동연’역을 맡아 지수와 호흡을 맞춰 애틋하고 뜨거운 형제 케미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바. 특히나 이종원은 이번 ‘아만자’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동연의 싱크로율을 살리기 위해 타투에 도전한 것. 이종원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특별한 외적 변신을 시도하며 다채로운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출사표를 알린 이종원은 첫 작품에서부터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남자친구로 등장해 존재감을 과시하며 배우 이종원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웹무비 ‘사회인’을 비롯해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2', '엑스엑스(XX)',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공고히 쌓아 올리고 있다. 최근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차세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카카오M이 기획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아만자'는 누적조회수 2000만회에 달하며 각종 작품상을 수상했던 김보통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독특한 구성, 감각적인 음악, 탁월한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졌다.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탭(샵탭)에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TV'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각 15분 분량, 총 10화.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