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기부릴레이화보 프로젝트

‘아누스(ÀNOUS)’, 섬세한 매력의 배우 방주환 공개!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11:43]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기부릴레이화보 프로젝트

‘아누스(ÀNOUS)’, 섬세한 매력의 배우 방주환 공개!

나경희기자 | 입력 : 2020/09/15 [11:43]

가족엔터테인먼트 명품배우x조용재작가 Collaboration!

따뜻한 마음이 모인 릴레이화보, 수익금 전액 기부!

배우 방주환 새 프로필화보 공개!

신예배우 방주환의 섬세하고 절제된 멋 공개!!

 

▲ 배우 방주환. 사진출처=아누스(ÀNOUS)  © 나경희 기자

 

㈜가족엔터테인먼트 배우 방주환의 ‘아누스(ÀNOUS)’ 새 프로필이 공개됬다.

 

‘아누스(ÀNOUS)’는 프랑스어로 ‘우리들’이란 뜻으로 ㈜가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와 조용재작가가 함께하는 기부프로젝트이다.

 

이번 ‘아누스(ÀNOUS)’프로필 화보를 촬영한 배우 방주환은 다수의 독립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으며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필화보 기부프로젝트 ‘아누스(ÀNOUS)’의 사진작가 조용재는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출때에는 다소 긴장한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여러 표정과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어색함 없이 능숙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원하는 느낌을 말하면 바로 분위기를 잡는 모습이 역시 배우라 다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조만간 차세대 배우로 떠오르지 않을까 합니다”라고 전했다.

 

배우 방주환도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앞서 같은 회사 소속배우인 이세희의 <아누스>촬영사진을 보게 되었고 세희의 화보를 보고 너무 사진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 저도 하루빨리 작가님과 개인 화보 작업을 하고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이어 “기대되는 마음을 가지고 조용재 작가님과 만나 작가님께서 리드해주시는 것에 맞춰 편하게 촬영을 했는데, 저의 장점이 좀더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여러가지 색을 입혀주셔서 감사하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남다른 의미를 가진 좋은 취지에 프로필화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소속사와 조용재 작가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방주환은 드라마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KBS2 ‘인형의 집’, MBC ‘파수꾼’, tvN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독립영화 ‘코’, ‘기밀’, ‘예그리나 지키기’, ‘조명가게’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짙은 감성 연기를 보여주었고, 올해 방영한 KBS2 ‘영혼수선공’에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TV 브라운관 이외에도 웹드라마 ‘차이니즈 봉봉’, ‘중립적인 사람들’ 등에 출연하여 설레는 로맨스 연기와 코믹 연기를 넘나들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표현하였고,. ‘헨어스에드윈’, ‘서울랜드’, ‘해양수산부’, ‘맥심TOP’, ‘삼성 갤럭시’, ‘민병철유폰, ‘Google Play’, ‘유한양행’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의 샛별로 활약했다.

 

한편, 아누스(ÀNOUS)명품화보 기부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손병호, 김민준, 재희, 김예령, 최대성, 한동규, 윤영걸, 지안, 방주환, 이명훈, 진소연, 이세희, 차재이, 정다혜, 안종민, 전우재등 명품배우들과 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으며, 영화제작, 광고모델에이전시의 사업을 확장하며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이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메인사진
[포토] 풍성한 가을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