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천시, 시민정보화교육 10월 교육생 모집

9월 21일부터 선착순 모집(멀티미디어제작, 블로그제작 등 5개 과정)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19:25]

김천시, 시민정보화교육 10월 교육생 모집

9월 21일부터 선착순 모집(멀티미디어제작, 블로그제작 등 5개 과정)

나경희기자 | 입력 : 2020/09/18 [19:25]

▲ 김충섭 김천시장    

[다경뉴스=나경희기자]김천시(시장 김충섭)는 김천시민의 정보화 역량강화 및 일자리창출을 위해‘10월 시민정보화교육’을 10월 5일부터 개강하고, 10월 교육생을 2020년 9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정보화교육은 시민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정보화 능력을 개발하여 취업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김천시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김천시에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10월 교육과정은 멀티미디어제작, 엑셀, 파워포인트, 블로그제작, 결혼이주여성의 정보화역량을 높이는 다문화가정 파워포인트반 등 5개 과정으로 운영한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교육생 정원을 15명 이내로 선발하고, 주기적 방역 실시 및 소독제 비치, 체온 측정 등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예방을 위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조기마감 및 중도 교육포기 사례를 최소화하기 위해 월 단위 교육생 모집으로 많은 시민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정보화 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은 김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매월 안내되는 교육과정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김성환 정보기획과장은 “코로나-19 감염의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교육 참여 시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수칙 준수에 적극 협조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리며, 시민정보화교육이 시민의 정보화 역량을 높여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천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