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가 한걸음 먼저 다가갑니다!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8:43]

울진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가 한걸음 먼저 다가갑니다!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1/01/11 [18:43]

[경북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남병훈)은 학교 업무 경감을 위해 신설된 학교지원센터에 대한 정보를 담은 ‘학교지원센터 사용설명서’를 제작해 배부하는 한편 우수한 인재 발굴을 위해 한걸음 먼저 다가서는 인력풀 구축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학교지원센터 인력풀 신청 홍보 현수막   © 백두산 기자

 

학교지원센터 이용 길라잡이인 ‘학교지원센터 사용설명서’는 학교의 긴급 요청 사항에 대해 ‘24시간 이내 업무처리’, 만족할 때까지 ‘무한 감동 서비스’, 담당 학교 지정 및 정기·수시 현장 소통을 통한 ‘찾아가는 서비스’, 업무 지속 발굴을 통한 ‘보다 더 나은 서비스’라는 지원 약속을 밝혔으며, 또한 관내 학교에 배부해 교직원에 학교지원센터 소개 및 주요 업무, 지원신청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학교 강사, 초등돌봄교실 프로그램 위탁강사, 기간제 교원 등 학교에서 필요한 지역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영입하기 위해 관내 대로변과 다중 이용 시설에 인력풀 구축 홍보 현수막을 설치하였다. 현수막의 QR코드를 통해 학교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인력풀 신청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남병훈 교육장은 “학교지원센터와 학교 현장의 교사들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선생님을 아이들 곁으로’라는 가치 실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학교지원센터 리플릿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