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시시설관리공단, 휴장시설 운영 재개장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1.5단계 완화에 따라

최재국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4:11]

안동시시설관리공단, 휴장시설 운영 재개장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1.5단계 완화에 따라

최재국기자 | 입력 : 2021/02/26 [14:11]

[경북다경뉴스=최재국 기자]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석순)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월 15일부터 2단계에서 1.5단계로 조정됨에 따라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그동안 휴장 중이던 다중이용시설들을 3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재개장한다.

  

대상시설은 청소년수련관,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 3개 시설이며, 재개장을 통해 시민들의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한층 더 높은 고객서비스로 시민의 만족을 증진할 계획이다. 다만, 학가산온천은 인근 지역 온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재개장을 잠정 연기한다고 밝혔다.

  

재개장 시설에서는 휴장기간 동안 코로나-19 발생을 대비한 종사자 교육 및 주기적인 시설점검과 방역관리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많은 인원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인 안동체육관, 청소년수련관은 열화상카메라를 함께 비치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시설별 운영 형태에 대해서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추어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탄력적으로 운영 할 예정이다. 또한 공단에서는 재개장 시설에 대하여 발열체크, 이용자명부 작성,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금지 조치 등 코로나-19 관련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석순 이사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시민들이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함으로써 코로나블루를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시설 이용 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직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재국 기자 (time51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안동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