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고, 학생회 대의원 리더십 캠프 실시

남도국기자 | 기사입력 2021/03/21 [00:14]

상주고, 학생회 대의원 리더십 캠프 실시

남도국기자 | 입력 : 2021/03/21 [00:14]

[경북다경뉴스=남도국 기자] 상주고등학교는 20일 “2021학년도 학생회 대의원 리더십 캠프”를 진행하였다. 캠프는 학생회 임원 및 학급간부로서 갖추어야 하는 지도력, 인화력, 희생정신 및 봉사정신 등의 함양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 힉생회 대의원 리더십 캠프   © 남도국기자

 

‘보스가 될 것인가, 리더가 될 것인가’를 주제로 이연주 전문강사(미래와 비전)의 강의를 듣고, 체육활동을 통해 학생회 대의원 상호 간의 친목과 단합을 도모함으로써 소통과 협력이 더욱 잘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어서 학생회 운영 계획 및 자치활동에 대해 모둠별로 토론하고 연간 실천 계획을 수립하는 활동을 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회장(김동훈, 3학년)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치 활동 계획을 학생회 스스로 수립할 수 있어 의미가 있었으며 해마다 높은 입시 성과를 통해 지역 명문으로 성장한 학교의 위상에 걸맞은 학생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교장(정창배)은 “전통은 이어가기도 하지만 새롭게 창조되는 것이며, 우월감에 빠지지 말고 솔선수범하는 리더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본 캠프는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으며, 짜임새 있는 내용과 학생회 대의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학생회 대의원들의 리더십 함양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진행됐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