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1/06/21 [07:09]

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 가져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1/06/21 [07:09]

[경북다경뉴스=백두산 기자] 의성소방서(서장 전우현)는 6월 17일 의성군 청소년센터에서 김주수 의성군수, 배광우 군의장, 김수문 도의원, 의용소방대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 의성소방서, 의성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행사 가져(관련사진)  ©

 

이날 행사에서 조양식외 3명의 이임대장에게 의용소방대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해 공로패를 수여하였으며, 박환두(금성)·이상석(안계)·손성락(단밀)·김상규(다인) 취임 의용소방대장에게는 의용소방대기 전달과 함께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이상석 안계남성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 592명의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내 고장의 각종 재난으로부터 군민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수문 도의원은 “자발적으로 이웃과 마을의 안전을 지키는 여러분이야 말로 우리 고장의 영웅입니다.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값진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며,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 가장 먼저 달려가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리고“앞으로도 의용소방대원의 활동을 더욱 든든히 뒷받침해 나아가겠습니다.”고 강조했다. 

 

전우현 의성소방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임 대장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취임 대장에게는 "전 대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지역사회 안전과 발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드립니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마스크 착용과 자리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