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콘텐츠진흥원, 안도현 시인‧이문영 작가 특강 수강생 모집

“글 잘 쓰고 싶다구요? 스토리텔링 특강 들으세요”

백두산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05:25]

경북콘텐츠진흥원, 안도현 시인‧이문영 작가 특강 수강생 모집

“글 잘 쓰고 싶다구요? 스토리텔링 특강 들으세요”

백두산 기자 | 입력 : 2021/09/13 [05:25]

[다경뉴스=백두산 기자]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지역스토리 창작을 활성화하기 위해 ‘경북 열린 스토리텔링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10월 16일까지 수강생을 상시 모집.

 

▲ 포스터   ©

 

이번 강좌는 스토리 분야 유명 작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어, 고백”을 집필한 안도현 시인과 “짧은 소설 쓰는 법”을 집필한 ▲이문영 작가가 각각 ‘창의성이 발생하는 지점’, ‘글쓰기 실전 강의’를 주제로 창의적인 발상과 깔끔한 문장 만드는 방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의 일정은 ▲안도현 시인 9월 27일(월) 18시 30분, ▲이문영 작가 10월 16일(토) 13시다. 장소는 진흥원 1층 창조아트홀이고 스토리 창작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cube.or.kr) “문화산업인프라> 문화인재양성> 경북스토리텔링교육” 메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이메일(☎054)840-7044~5, dc03019@gcube.or.kr)을 이용하면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스토리는 문화콘텐츠의 뿌리이자 재료로서 글로벌 콘텐츠 IP를 육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분야”이며 “이번 특강이 지역 스토리 창작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포토] 층꽃풀과 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