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고 제21회 연호축제, 자선 활동으로 이루는 따뜻한 연말

“모두가 가슴 따뜻한 울진고 연호축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12/25 [15:15]

울진고 제21회 연호축제, 자선 활동으로 이루는 따뜻한 연말

“모두가 가슴 따뜻한 울진고 연호축제”

편집부 | 입력 : 2016/12/25 [15:15]

울진고등학교(교장 장인기)는 교내 학생회 소속 학생들 주관으로 불우한 이웃을 돕는 자선사업과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에 걸쳐 울진군 문화센터 및 교정에서 2016학년도(제21회) 연호축제를 개최하였다.

 

▲   울진고 제21회 연호축제, 자선 활동으로 이루는 따뜻한 연말  © 편집부

 

이번 연호축제는 단일학교 축제로는 큰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19일~21일까지 울진군 문화센터 제1전시장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교과별, 동아리별 활동자료를 100여 점 넘게 전시해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또한 21일 오전에는 반별 합창대회, 오후에는 전교생이 함께 참여하는 장기자랑을 문화센터 대강당을 가득 채운 관객들 앞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한편 울진고등학교 교정 및 주차장에서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자선사업의 형태로 진행 된 반별 먹거리장터, 체험부스, 알뜰장터가 열려 많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및 울진군민들이 함께 참여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장인기 교장은 “바른 인성을 가지고,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울진고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라며 추운 연말연시 따뜻한 자선사업과 함께, 평소 갈고닦은 재주를 발휘하는 축제의 장을 더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  울진고 제21회 연호축제, 자선 활동으로 이루는 따뜻한 연말   © 편집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