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바른미래당 경북도당 1차 공천결과 발표.

바른미래당 경북도당 공천발표로 본격 선거운동 시작.

남도국 | 기사입력 2018/04/24 [19:58]

바른미래당 경북도당 1차 공천결과 발표.

바른미래당 경북도당 공천발표로 본격 선거운동 시작.

남도국 | 입력 : 2018/04/24 [19:58]

[정치=다경데일리]바른미래당 경북도당은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김중기)는 24일 지난 20일 서류와 면접을 거친 제7회 지방선거 출마희망자들에 대한 1차 공천결과를 바른미래당 경북도당 사무실에서 발표하였다.

 

김중기바른미래당 공천심사위원장은 발표에 앞서 “ 힘든 지역이고 출마자도 적지만 바른미래당의 정체성과 당의 이미지에 맞지 않은 후보는 과감히 배재하였고 공천과정에서 후보자들과 대화를 하며 당에 대한 기대와 후보자들의 각오를 들으니 오히려 기성 정치인으로써 많은 반성과 후배 정치인들에 대한 기대를 걸수 있게 되었다” 며 공천 결과에 만족감을 표시하였다.

 

바른미래당 경북도당은 지난 2월 창당과 동시에 3월8일 도개편대회를 거치면서 당세를 확대하고 선거기획단과 인재영입위원장을 선임하였고 권오을․박재웅 공동도당위원장은 경북을 돌며 인재영입에 힘써 오고 있었다.

 

바른미래당 경북도당은 23일 박재웅 공동도당위원장이 도지사출마를 권오을 공동위원장에게 양보하였으며 오늘 광역, 기초의원 1차 공선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6.13.지방선거를 대비하고 있다.

 

한편 바른미래당 중앙당에서는 23일 발표를 통해 포항시장에 이창균, 경주시장에 손경익, 구미시장에 유능종, 경산시장에 정재학을 기초단체장으로 공천확정을 확정했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선거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