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세희 MBC드라마 ’이몽’ 캐스팅 확정, 유지태-이요원과 호흡!

무서운 신예 이세희, 250억 대작 MBC드라마 ‘이몽’ 캐스팅!

남도국 | 기사입력 2019/01/09 [09:55]

- 2019 기대주 신인 이세희, MBC특집드라마 ‘이몽’ 캐스팅 확정, 촬영中!

 

▲ 배우 이세희     © 남도국기자

 

[다경뉴스=남도국기자]배우 이세희가 MBC 드라마 ‘이몽’ (극본 조규원 / 연출 윤상호 / 제작 이몽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에 캐스팅됐다.

 

‘이몽’은 일제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첩보 멜로 드라마로, MBC ‘태왕사신기’ SBS ‘사임당 빛의 일기’ 등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KBS ‘아이리스’ 1과 2를 집필한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MBC 특집드라마‘이몽’은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과 독립투쟁의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유지태)이 상해임시정부 첩보 요원이 되어 태평양 전쟁의 회오리 속에서 활약하는 시대극이다.

 

앞서 이요원, 유지태 주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배우 이세희가 극중 이요원과 한팀의 간호사로 합류하여 촬영 중에 있다.

 

배우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선배님들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너무 설레며 즐겁고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 차근차근 더 다양한 모습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얼마전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연출 박경렬/극본 박언희)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배우 이세희는 영화 ‘청년경찰’등 다수의 작품을 비롯하여 아이오페 바이럴 영상, 야다 화장품 인쇄 촬영, 삼성 노트7, LG V20, 미미박스, CASS,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CF를 통해 스타성과 가능성을 입증하며 2019년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제의를 받고 있으며 곧 또다른 좋은 소식으로 대중들과 인사드릴 것을 약속했다.

 

‘이몽’은 현재 촬영 진행 중이며 사전제작으로 2019년 5월 M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