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노기경 본부장 지역인사와 상견례

지역과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소통다짐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1/10 [20:22]

[다경뉴스=백두산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노기경 월성원자력본부 본부장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 3일,4일,8일 3일에 걸쳐 양북면, 양남면, 감포읍에서 각각 개최된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여 동경주 지역 기관·단체장과의 2019년 첫 상견례를 가졌다.

 

▲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노기경 본부장 지역인사와 상견례   © 백두산기자

 

각 읍면별 청년회가 주관하고 복지회관에서 거행된 신년인사회에는 읍 ·면장 및 시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발전과 화합을 증진하자는 결의와 함께 참석한 기관 단체장을 소개하고 인사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각 읍면 노인회장 등 지역 원로의 새해맞이 덕담과 함께 기관단체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함께 상생하자는 의미의 시루떡 커팅식도 진행하였다.  노기경본부장은 월성본부 대표로 건배제의를 하면서 “지역에 꼭 필요한 월성본부가 되기 위해 지역의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세를 가지겠다.” 고 말하였다.

 

한편, 노기경 본부장은 지난해 12월 31일 취임 후 다음날인 1월 1일 문무대왕 수중릉이 있는 양북면 대본리 앞바다에서 열린 해룡일출축제에 참석하여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시의장 등 지역기관 단체장 및 해맞이 시민들과 새해인사를 나누었고, 원전 안전운전과 지역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소망하는 글귀를 적어 연과 함께 하늘로 실어 보냈다.

 

▲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 노기경 본부장 지역인사와 상견례     © 백두산기자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성원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