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이광수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23:58]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이웃 돕기 성금 8,433,000원 지정기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

 

▲ 노인종합복지관 성금     © 이광수기자

 

[다경뉴스=이광수기자]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오기)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회원들을 대상으로'따뜻한 겨울나기'이웃 돕기 성금 모금 캠페인을 실시하여 모은 성금 8,433,000원을 남부동으로 기탁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들의 평생학습 기관으로 100세 시대에 맞는 노인 평생교육과 노인 일자리 등 고용활동 지원, 건강생활 지원, 농촌지역 이동복지관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우수 노인복지 전문 서비스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경일 남부동장은 ‟어르신들이 솔선수범하여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태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성금은 재가어르신들의 어려운 살림에 보탬이 되도록 골고루 나누어, 보람되고 알차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여러 사회 참여를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행정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