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도교육청, 행복한 교육 동행, 혁신과 창의로 만들다.

혁신 성장 및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한 정책과 연수회

백두산기자 | 기사입력 2019/01/15 [23:17]

경북도교육청, 행복한 교육 동행, 혁신과 창의로 만들다.

혁신 성장 및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한 정책과 연수회

백두산기자 | 입력 : 2019/01/15 [23:17]

[다경뉴스=백두산기자]경상북도교육청 정책과는 1월 15일 본관 301회의실에서 정책과 전부서원을 대상으로 2019 정책과 업무의 혁신 성장과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한 연수회를 실시했다.

 

▲ 행복한 교육 동행, 혁신과 창의로 만들다     © 백두산기자


연수회에서는 담당 업무별로 주요업무 계획을 발표하고 다른 부서원들의 제안을 통해 집단지성에 의한 업무 개선 및 체계적인 계획 수립에 도움을 주었다.

 
또한 업무의 추진내용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하여 보도자료 작성 및 눈에 띄는 제목 붙이기 방법에 대하여 제갈순옥 장학사의 설명이 있었다.

 
이어서 김덕희 정책과장의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공직자의 자세, 업무의 효율적인 기획 방법, 그리고 효과적인 공문서 작성 등 다년간의 업무 노하우를 전부서원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연수회는 담당자별 2018 업무평가 및 2019 계획 반영을 통한 업무추진 계획 수립을 위하여 개인별 업무 발표와 상호토론을 통한 효율적인 업무추진 방안 모색 집단지성에 의한 업무 추진 방법 개선 및 업무의 현장 적합성 제고하는 등 부서원들의 업무 향상을 위해 서로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김덕희 정책과장은"혁신 성장을 주도하는 정책과로서 2019 경북교육 계획에 부응하는 혁신적 ․ 창의적 업무추진 역량을 제고하고 직원간의 소통과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여 청렴한 공직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 했다.

 

 

 

 

진실을 말한다면 어떤 것도 기억할 필요가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