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 정영주, 17일 SBS ‘나이트라인’ 출연!

뮤지컬 25년 경력 첫 여우주연상 수상! 정영주, ‘나이트라인’ 출연!! 공연, 드라마, 예능까지 “열일 행보”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18 [00:23]

[다경뉴스=백두산기자]배우 정영주가 뮤지컬배우 25년 경력 첫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배우 정영주, 사진 제공=카라멜이엔티     © 백두산기자

 

정영주는 지난 14일 진행된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이 원작인 작품이다. 여배우들만 출연하며, 자유를 갈망하는 주체적인 여자들을 그린다는 점에서 의미를 남겼다. 정영주는 다섯 딸의 욕망을 억압하는 미망인 베르나르다 알바 역을 맡았다.

 

트로피를 받고 환호한 정영주는 "여배우라는 말을 안 좋아한다. 그냥 배우"라고 말해 환호를 받았으며 감동의 수상소감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오는 17일 목요일 밤 12시 30분에 SBS ‘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출연해 수상소감에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상 배우 정영주의 초대석은 17일 밤 12시30분 (18일 0시30분) SBS ‘나이트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