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sk하이닉스 구미시 유치 지원 나서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19 [17:20]

[다경뉴스=백두산기자]칠곡군이 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클러스터 구미시 유치에 힘을 보탠다.

 

▲   칠곡군, sk하이닉스 구미시 유치 지원 나서  © 백두산기자
▲   칠곡군, sk하이닉스 구미시 유치 지원 나서  © 백두산기자

 

칠곡군은 지난 18일 칠곡상공회의소, 왜관산업단지관리공단, 기업체 관계자와 회의를 갖고 SK하이닉스 공장 구미시 유치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군은 SK하이닉스 구미시 유치 100만 서명과 청와대 국민청원 20만 운동에 전 직원과 군민이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또 칠곡군 기업인 단체는 관내 주요 지역에 구미유치 염원을 담은 현수막 30여 개를 게시해 군민의 여론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칠곡상공회의소도 19일 성명서를 발표하며 구미시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

 

칠곡상공회의소는 성명서를 통해“지역경제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대기업의 수도권과 해외이전으로 협력업체들이 한계상황으로 내몰리고 있다”며“지역경제가 더 이상 소외받지 않도록 SK반도체 클러스터 투자가 반드시 구미에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줄 것”을 촉구했다.

 

백선기 군수는“SK하이닉스 유치는 구미시뿐만 아니라 칠곡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구미 유치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