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꿈나무들! KAIST 창의과학 캠프 참가

2018학년도 영양-카이스트 창의 과학캠프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25 [08:58]

[다경뉴스=백두산기자]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호)은 2019년 1월 22일부터 1월 24일까지 2박 3일간 우리나라의 최고의 과학교육기관인 KAIST(한국과학기술원)에서 영양 관내 초등학생  30명, 중학생 30명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KAIST와 함께하는 영양 창의과학캠프”를 실시한다.  

 

▲  영양 꿈나무들! KAIST 창의과학 캠프 참가   © 백두산기자

 

‘영양-KAIST 과학 캠프’는 지난 2013년 영양군과 KAIST의 MOU 체결 이후 매년 영양 관내 미래 과학 인재들이 영양군청의 지원을 받아 캠프에 참여하고 있다. 그동안 과학에 흥미가 많은 영양의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꿈을 구체화 하고 진로를 탐색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양-KAIST 창의과학 캠프’의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KIST교수님 특강’ ‘융합과학프로젝트’ ‘국립중앙과학관 견학’ ‘이공계 진로 멘토링’ 등을 다양한 내용으로 캠프를 실시한다.

 

영양교육지원청은 과학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그 과정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를 길러 미래의 창의융합형 과학인재를 육성하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자 한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