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의원,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 ‘차세대여성위원회’ 출범

황금돼지해 설 맞이 흥해시장 장보기로

김은하기자 dinggo0515@naver.com | 기사입력 2019/01/27 [03:30]

2019년 꿈꾸는대로 다 돼지~ 흥해라 흥해! 기원

 

▲  김정재의원,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 ‘차세대여성위원회’ 출범   © 김은하기자

 

[다경뉴스=김은하기자] 자유한국당 포항북당협(위원장 김정재)은 26일 흥해시장에서 ‘차세대여성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차세대여성위원회는 만45세 이하의 여성으로 구성된 조직으로 희망을 만들어가는 정치의 원동력이 되고자 모였다.

 

출범식은 황금돼지 기해년 새해를 맞아 흥해가 지진을 극복하고 모두가 꿈꾸는 대로 부흥하기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흥해시장 장보기로 진행되었다.

 

흥해시장 골목가게를 돌고 시장 안 칼국수집에서 점심을 함께하며 아이를 데리고 불편없이 시장을 이용하기 위해 개선되어야 할 점 등 ‘가족단위의 장보기 활성화 방안’도 고민하고, 출범식에서 나누어 가진 돼지저금통을 모아 연말기부계획도 세우는 등 앞으로의 활동방향을 공유하였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살 만한 마을과 지역사회를 만들려면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행동해야 한다”면서 “새해에 우리 모두가 꿈꾸는대로 살기좋은 포항을 만들기 위해 앞장 서 실천하는 차세대여성위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거짓이 잠깐 통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통할 수는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