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시즌권 판매 개시

프리미어 시즌권, 일반시즌권, 라이트시즌권 3종 판매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1/31 [22:45]

[다경뉴스=남도국 기자]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2019년 시즌권을 선보인다.

 

▲ 사진설명=상주상무, 시즌권 판매 개시     © 남도국 기자

 

이번 시즌권은 라이트 시즌권, 일반 시즌권, 프리미어 시즌권’으로 총 3종이 출시됐다. 카모플라주 패턴이 가미된 세련된 디자인으로 상주상무만의 색깔을 더했으며 올 시즌 유니폼 패턴과 동일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첫 번째, 나만의 좌석에서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시즌권’은 구매자가 직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좌석에는 이름표가 부착된다. 홈경기 당일에는 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프리미어 시즌권은 80매 한정 판매하며 금액은 15만원이다.

 

두 번째, 일반석과 가변석 모두 이용 가능한 ‘일반 시즌권’은 5만원이며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세 번째, ‘라이트 시즌권’은 그라운드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경기의 열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가변석 입장 전용 시즌권이며 금액은 3만원이다.

 

시즌권 구매자들은 전용 게이트를 이용하여 원활하게 입장할 수 있으며 시즌권 랜야드를 증정한다. 상상파크 오프라인 MD샵에서 구단 MD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구단 홍보처 이용 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 프로모션 이벤트, 시즌권 소지자 경품 할당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즌권은 2월 1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홈페이지(www.sangjufc.co.kr)와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 그리고 구단 사무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