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이 전하는 새해인사

손병호-손진환-최대성-재희-문지윤-육진수-진소연 등

백두산기자 du32@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01 [09:24]

손병호-손진환-최대성-재희-문지윤-육진수-정다혜-진소연 등, “2019년 황금돼지의 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사진출처가족이엔티 인스타그램     © 백두산기자

 

[다경뉴스=백두산기자] 2019년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己亥年),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이 설날을 맞이하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가족이엔티는 오늘 공식SNS에 “2019년 황금돼지의 해. 즐거운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설 연휴동안 모든 근심, 걱정은 내려두시고 사랑이 가득한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가족이엔티의 배우 손병호를 비롯하여 최대성, 재희, 문지윤, 육진수, 정다혜, 진소연, 이정호, 방주환, 이세희, 안종민, 전우재 까지 가족이엔티 소속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자필 사인과 함께 설날 연휴인사를 전했다.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2019년 황금 같은 한 해가 되시길바라며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란다. 2019년에는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들 모두 다양한 활동과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가족이엔티는 손병호, 손진환, 재희, 최대성, 문지윤, 육진수, 정다혜, 진소연, 방주환, 이세희 등 배우들 뿐만 아니라 연기프로젝트(이하,재희스쿨)을 통해 준비된 신인을 발굴 및 양성하고 있는 매니지먼트로 많은 이들의 귀추를 받고 있다.

 

가족이엔티의 여러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family__ent)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