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종합민원실, 친절 서비스 다짐대회 개최

시민감동 민원행정 구현을 위한

남도국 namdokook@hanmail.net | 기사입력 2019/02/01 [18:50]

[다경뉴스=남도국 기자]상주시는 1월 31일 종합민원실 내 전 직원이 민선 7기 시정 목표인 “공감하는 소통행정”을 실천하고 시민 만족을 넘어 시민 감동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친절서비스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종합민원실, 친절 서비스 다짐대회 개최     © 남도국 기자

 

이번 다짐대회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친절 마인드를 함양해 민원 담당 공무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명절을 전후한 공직기강 확립으로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려는 것이다.

 

또한 시청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종합민원실을 분위기를 쇄신하려는 각오를 다지는 자리였다.

 

참가한 직원들은 “친절한 상주시가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시민감동을 향한 친절서비스 결의문 낭독,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열린마음·밝은미소 등의 각오를 담은 피켓을 들고 친절 구호를 제창했다.

 

조성희 상주시 부시장은 “이번 다짐대회를 통해 평소 민원인을 대하는 공직자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를 구현해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봉사하는 시정으로 살기 좋은 상주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상주시 종합민원실, 친절 서비스 다짐대회 개최     © 남도국 기자
성공한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