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 공직자 굳은 다짐!

2월 석회 중, 실천다짐대회 및 특강 개최

나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2/02 [13:19]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 공직자 굳은 다짐!

2월 석회 중, 실천다짐대회 및 특강 개최

나경희기자 | 입력 : 2019/02/02 [13:19]

[다경뉴스=나경희기자] 김천시는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운동 추진을 위한 실천 다짐대회와 특강시간을 가졌다.

 

▲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전 공직자 굳은 다짐!-총무새마을과     © 나경희기자

 

이날 행사는『Happy together김천』운동 추진과 고객 감동 서비스 구현에 공직자들이 앞장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확산하고자 마련되었다.

 

먼저 실천 다짐대회는 『Happy together김천』운동의 확산을 위해 전 직원이 먼저 앞장서겠다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간부공무원, 실과소·읍면동을 대표하는 직원 각각 한명씩 참여해 전 직원이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이어서  “행복한 친절의 공감소통”이라는 주제로, 전문 방송인 출신 박동주 강사를 초빙해 의미 있는 특강시간을 가졌다.

 

시는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 교육, 캠페인, 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시민들에게 감동과 신뢰를 얻고,『Happy together김천』운동이 전 시민들이 참여하는 하나의 문화로 정착되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Happy together김천』운동은 김천시가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에서 가장친절한 도시 김천’을 목표로 추진하는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로 친절한 김천시민·질서 지키는 김천시민·청결한 김천시민·참여하는 김천시민·양심 있는 김천시민·예절 바른 김천시민·배려하는 김천 시민 등 7대 실천 목표로 추진된다.

우리가 존중해야 하는 것은 단순한 삶이 아니라 올바른 삶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