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 가족캠프 첫 마당 모집

김은하기자 dinggo0515@naver.com | 기사입력 2019/02/10 [18:16]

[다경뉴스=김은하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동안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되는 ‘아빠! 엄마! 나를 알아?’ 가족캠프 첫 마당에 참가할 초등학생 자녀를 둔 20여 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 포항시청소년재단 2019 가족캠프 첫 마당 모집     © 김은하기자


2019 포항시 구룡포청소년수련원 가족캠프 첫마당인 ‘아빠! 엄마! 나를 알아?’ 프로그램의 목적은 자녀와 함께 이론을 학습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공감지능․협응력․순발력․집중력을 향상시키며, 세대 간의 장벽을 아우르는 순수 무자극 체험캠프로 서로 배려하고 체득하는 기회를 얻고자 함이다.

 
이번 캠프에는 특별프로그램으로 현 연극․영화계에서 활동 중인 오민애 선생님이 직접 출연해 연극지도를 할 예정이며, 부모님의 학창시절 체육수업을 자녀와 함께 체험하고 과일과 야채를 이용해 천연색소를 가족 단위로 직접 만들어 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포항시청소년재단 박정숙 상임이사는 “2019 포항시 구룡포청소년수련원 가족캠프의 첫 마당을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많은 가족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과 강의로 건전한 가족문화를 형성하고, 청소년기의 올바른 인성함양과 호연지기를 체험해 보며,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프신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경상북도교육지원청 꿈길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개별 신청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캠프 참가비는 1인당 30,000원이며 급식비와 재료비만 부담, 숙박비와 프로그램 진행비는 무료이다.

거짓이 잠깐 통할 수는 있지만 영원히 통할 수는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