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통합신공항 차량용 홍보스티커 배부

최계희기자 ghchoi666@naver.com | 기사입력 2019/02/11 [21:20]

[다경뉴스=최계희 기자]군위군은 통합신공항 유치를 위해 차량용 홍보 스티커를 제작·배부한다.

 

▲ 사진설명=군위군, 통합신공항 차량용 홍보스티커 배부     © 최계희 기자

 

군은 대구공항통합이전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민이 함께 통합공항 이전의 주체로서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홍보스티커를 제작·배부할 예정이다. 관용차량, 읍·면 주민협의회, 재구개인택시향우회, 부착을 희망하는 주민 등에 배부하여 통합신공항 유치를 위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이번에 제작된 차량용 홍보 스티커는 4종으로 비행기 디자인과 통합신공항 유치 문구가 삽입되어 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통합신공항 건설은 군위를 넘어서 대구·경북이 함께 손잡고 세계로 향하는 길이다. 한 분 한 분이 통합신공항 유치 홍보대사라는 마음으로 힘을 모아 달라.”고 전했다.

 

스티커 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군위군청 공항추진단(☎380-7347)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상의 중요한 업적 중 대부분은,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한 사람들이 이룬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